패션

더캐시미어 셔링 플레어 스커트 구매 후기

외면의힘 2024. 6. 11. 20:02

셔링 플레어 스커트

처음 보았을 때 긴 듯한 기장감과 컬러감 그리고 디자인으로 고전미가 살짝 묻어나는 기본 스커트의 느낌. 실제 입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

 

허리는 생각보다 타이트했지만, 기장감이 길어서 그런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났다. 정장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분위기가 나는 점도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다. 더캐시미어는 이런 세미 정장 혹은 세미 캐주얼 제품을 참 잘 만드는 것 같다.

 

기본정보

22년 11월에 출시된 '셔링 플레어스커트'는 한섬 더캐시미어 제품으로 품번은 CM2D1WSC216W, 가격은 44만 5천 원이다. 면과 폴리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고 컬러는 블랙 단일 컬러로 출시되었다.

 

컬러

블랙 컬러인데, 새카만 블랙보다는 차콜 컬러의 느낌이 살짝 나는 것 같다. 블랙과 차콜 사이의 그 어딘가? 블랙이라서 상의 매치하기는 아주 편하다. 

 

소재

프라다 소재의 느낌이 나면서 프라다 소재보다는 면이 더 많이 섞인 느낌? 일반적인 면 소재보다는 밀도가 높고 광택감이 있으며 프라다 소재보다는 반짝임이 적고 구김이 조금 더 가는 소재다. 소재의 특성상 정장 느낌과 캐주얼의 느낌이 모두 나서 상의를 매치하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디자인

셔링

다양한 간격의 셔링이 얇은 간격의 플리츠스커트처럼 촘촘하게 배열되어 여성스러움과 볼륨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셔링의 간격이 균일하지 않아서 자연스러우면서 더 풍성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언밸런스 기장

뒤 부분이 앞부분보다 살짝 긴 언밸런스 기장. 자칫하면 심심하거나 올드해질 법한 디자인인데 언밸런스한 기장 덕분에 세련되게 마무리된 듯하다.

 

포켓

양쪽 사이드에 히든 포켓이 있다.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게 처리되어 미관상 깔끔하고 사이즈도 넉넉하고 튼튼해서 사용하기도 편함.

 

지퍼

뒷 지퍼 부분을 추가 마감처리하여 지퍼가 보이지 않아 더욱 깔끔한 룩을 완성한다. 지퍼 고리 부분도 기존에 많이 볼 수 없었던 고무(?) 소재라서 신기하고 신선했음. 

 

허리 사이즈가 타이트하게 나왔다. 평소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업이 필수. 한 사이즈 업해도 여유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 허리 단면이 33.98로 안내되어 있는데, 실제 체감은 그보다 훨씬 작게 느껴진다. 그 이유는 다른 스커트에 비해 허리 부분이 두텁게 처리된 편이기 때문인 것 같다. 치마허리 부분 안쪽이 꽤 두터운데 그 부분을 합쳐도 1센티 정도는 나올 것 같다. 

 

착용감

허리 부분만 타이트하고 그 외에는 착용감이 아주 편하다. 폭이 넉넉하고 기장도 긴 편이라 활동성이 좋다. 구김은 조금 있는 편이다. 

 

총평

편안하게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치마이면서, 무심한 듯 멋스러움이 살짝 묻어나는 스커트. 캐주얼한 상의에 단화와 매치해도 예쁘고 정장 상의와 매치해 구두를 신어도 예쁘다. 일부러 멋 낸 느낌이 나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멋스러운 꾸안꾸의 전형. 활용도 좋고 예쁘기도 해서 입을수록 만족하는 아이템. 

 

셔링 플레어스커트
품번: CM2D1WSC216W
가격: 445,000원
제조국: 한국
제조연월: 22.11

 

셔링 플레어 스커트 CM2D1WSC216W, 더한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