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여름과 가을에 구입했던 클럽모나코 코듀로이 스커트와 피마 코튼 티셔츠, 두 아이템 모두 만족스럽게 입고 있어서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클럽모나코 코듀로이 스커트
코듀로이 스커트는 후기가 좋아 구입해 보았다가 입어보니 더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날씬하고 여성스러운 핏이고 소재도 기대이상으로 고급스러워서 만족했습니다.
1. 기본정보
23FW시즌 상품으로 품번은 MW2D9WSC717W입니다. 폴리에스터 98%와 폴리 우레탄 2%가 혼방된 소재로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블랙과 오트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제조국은 한국 제조연월은 23년 8월, 가격은 33만 8천 원입니다.
2. 특징
촘촘한 코듀로이 소재로 언뜻 보면 스웨이드 느낌이 나는 소재감입니다. 제가 선택한 오트밀 컬러는 톤 다운된 크림 빛으로 소재와 재질의 조화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머메이드라인으로 허리와 골반쪽은 핏 되면서 엉덩이 아래부터 자연스럽게 퍼집니다. 하단 부분은 폭이 여유 있고 프런트 하단 부분에는 트임도 있어서 활동성이 좋습니다.
소재가 도톰하고 보온성이 좋아서 겨울 스커트로 적당합니다. 안감이 있어서 옷이 말리거나 마찰로 인한 불편함이 없습니다.
3. 후기
겨울 착장 어디든 잘 어울리는 컬러감이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밝아서 화사하면서도 은은하게 톤다운되어 오염에 취약하지 않고 너무 밝아서 들뜨는 느낌 없이 상의 코디와 세련되게 어우러집니다.
골지 패턴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촘촘한 코듀로이 소재라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가격보다 훨씬 가치 있어 보이는 스커트라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보는 것보다 입었을 때 핏이 훨씬 예쁜 스커트입니다. 골반 라인에 맞게 예쁘게 핏 되며 서서히 퍼지는 핏이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되는 실루엣을 만들어 줍니다.
기장도 길고 소재의 보온성도 좋은 편이라서 한겨울까지도 입기 좋은 스커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소재의 예쁜 스커트를 사게 되어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피마 코튼 박시 티셔츠
중기장 이상의 기본 티셔츠는 많은데, 크롭 기장의 기본 티셔츠는 없어서 주문해 본 제품입니다. 그동안 클럽모나코 티셔츠는 품질에서 항상 만족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주문했는데, 역시 기대한 바와 같이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1. 기본정보
24SS 시즌 상품으로 품번은 MW2E3TTO021E 입니다. 코튼 100% 소재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제조국은 한국, 제조연월은 24년 3월, 가격은 9만 8천 원입니다.
2. 특징
피마 코튼 특유의 매끈한 소재감이 좋은 티셔츠입니다. 찰랑하면서 청량감이 느껴지는 소재는 착용 시 무척 쾌적합니다.
전반적으로 여유 있는 오버핏에 기장감은 크롭 한 편인데, 핏이 멋스럽고 예뻐서 데님에 티셔츠만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기본 티셔츠지만 한 끗 다른 느낌입니다.
소재는 밀도감 있고 탄탄하지만 두께감은 두껍지 않은 편이고 비침은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3. 후기
기본 티셔츠 같으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티셔츠라서 좋습니다. 그동안 이런 솔리드 한 기본 티셔츠는 이너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클럽 모나코 피마 코튼 티셔츠는 이너로도 좋고 단독으로 착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기장감이 넣어 입지 않아도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
특유의 매끈하고 청량한 감촉 덕분에 여름철에는 시원해서 좋았고 날씨가 서늘해지면서는 이너로 활용해 보니 또 괜찮아서 잘 산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이즈는 여유 있는 편인데, 기장감이 짧아서 정사이즈로 사는 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 릴랙스 하고 여유 있게 입을 때 이 티셔츠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