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섬 마인 퍼프 하프 슬리브 탑 구매 후기

외면의힘 2024. 5. 9. 09:37

퍼프 하프 슬리브 탑

홈페이지에서 모델 사진을 보자마자 반해버렸다. 마인 특유의 페미닌함이 느껴지면서도 디테일 없이 깔끔한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마인 스타일. 밝지만 너무 가볍지 않은 컬러감도 마음에 들고 여성스러운 실루엣도 마음에 들고 착한 가격까지 마음에 들었다. 

 

보자마자 주문을 했어야 했는데 반응을 좀 보고 사볼까 하다가 갑자기 찾아온 품절사태... 역시 다들 보는 눈은 비슷하구나 생각하던 찰나에 속속 올라오는 상품평들을 보니 역시 내 예상대로 괜찮은 옷이 확실했다.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린 끝에 결국 받아보니 실제로도 내가 생각한 대로라서 최고!

 

기본정보

23년 12월에 출시된 '퍼프 하프 슬리브 탑'은 한섬 마인 제품으로 품번은 MN2E3WTO342W, 가격은 24만 5천 원이다. 면 27%, 나일론 62%, 폴리우레탄 11%의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네이비와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소재

면 27%, 나일론 62%, 폴리우레탄 11%

 

화면으로 봤을 때는 조금 얇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마냥 얇은 소재는 아니다. 바스락 하지만 얇게 팔락 거리는 느낌보다는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히고 형태가 유지되는 소재다. 반팔이지만 한여름보다는 봄가을 소재 느낌이 더 많이 나는 듯하다. 여름엔 단독으로 입지만 봄가을에는 가디건에 레이어드 해서 입기 좋을 듯.

 

색감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색감을 정말 잘 뽑았다. 색감만으로도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컬러감이 블라우스의 라인과 어우러져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의 매력까지 더해져 100점짜리 컬러다.

 

모델 사진을 보고 루즈핏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루즈하지 않다. 어깨의 퍼프 디테일 때문에 조금 커 보이는 느낌이 있을 뿐 보기보다 핏 되는 편이다. 상체가 작은 편이라 마인의 블라우스들이 대부분 컸는데, 마인 퍼프 하프 슬리브 블라우스는 큰 느낌이 거의 들지 않는다.

 

착용감

텐션이 많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있어서 활동하기 딱 괜찮다. 너무 크지도 또 딱 맞지도 않은 핏도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착용 시 몸에 달리 붙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나는 소재의 사각사각함에 기분이 좋다.

 

디자인

퍼프 숄더

마인 퍼프 하프 슬리브 탑의 매력을 만들어내는 핵심요인은 바로 퍼프 숄더다. 기존의 다른 퍼프 숄더 제품들은 너무 여성스럽거나 유치한 느낌이 돌 때가 많았는데, 이 마인 탑은 퍼프의 디테일이 세련되고 멋지다. 여성스러움을 억지로 넣은 느낌이 아니라 의도하지 않았는데 여성스러운 느낌이랄까? 세련된 느낌 속에 묻어나는 그 여성스러움이 너무 매력적이다.

 

솔기 라인(절개선)

소매 중간 부분부터 시작하여 몸판으로 이어지며 허리를 따라 내려오는 솔기 라인(절개선) 디테일이 있는데, 이 부분으로 인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배가 된다. 이 때문에 디자이너 브랜드의 느낌도 살짝 나면서 비싸 보인다. ㅎㅎ

 

지퍼 클로징

마인 퍼프 슬리브 탑 착용 시 뒷면의 지퍼 클로징을 이용하게 되어 있는데, 그 지퍼 클로징이 길이도 넉넉하고 작동도 잘되어 입고 벗기가 너무 수월하다. 직접 보니 디테일들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가격이 믿기지 않는다.

 

꼼꼼한 마감

마인에서 가격이 착한 제품들을 살 때마다 디테일이나 마감 때문에 실망한 적이 많았지만 단가가 낮아 그런 것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했었다. 그런데 이 마인 퍼프 탑은 마감이 정말 완벽하다!!! 소재, 재단, 바느질, 지퍼 등등 모든 부분에서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어서 놀라우면서 행복하다. 

 

적당한 길이와 밑단 디테일

최근 한섬 의류 상의들이 너무 짧아져서 옷을 살 때마다 혹은 코디할 때마다 골치가 아팠는데 마인 퍼프 탑은 길이감이 참 적당하게 잘 나왔다. 총길이가 52.7로, 넣어 입기도 편하면서 내어 입어도 예쁜 길이감이다. 또 끝단이 둥글려진 형태로 마감되어 내어 입을 때도 성의 없는 느낌이 들지 않고 되려 멋스럽다.

 

활용도

활용도가 너무나 좋은 옷이다. 정장 팬츠에는 시크한 느낌으로 찰떡같이 어울리고 스커트에 매치하면 여리여리하게 예쁘다. 두께감도 딱 좋아서 가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사계절 모두 입기 좋은 옷이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면서도 화이트보다 오염 걱정이 덜해 사고 모셔두지 않고 편하게 자주 입을 수 있다. 

 

총평

상품평은 진리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 남들을 따라가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은데, 상품평이 많은 제품들은 실패가 없다. 뒤늦게 구하느라 고생을 해서 첫 분에 반했을 때 바로 살걸 그랬다는 후회를 하기도 했지만 어쨌든 내 수중에 들어와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구매를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일단 지르고 실물을 보고 고민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한섬에서 만나기 힘든 착한 가격 & 고퀄리티 상품이라 구매를 강력 추천! 

 

퍼프 하프 슬리브 탑
품번: MN2E3WTO342W
가격: 245,000원
제조국: 한국
제조연월: 23.12

퍼프 하프 슬리브 탑 MN2E3WTO342W, 더한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