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섬 더캐시미어 워시드 와이드 데님 쇼츠 구매 후기

외면의힘 2024. 8. 5. 18:34

워시드 와이드 데님 쇼츠

기존에 같은 디자인에 소재만 다른 P1품번 제품을 구매한 터라 디자인과 핏에 대한 이해는 되어 있었고 관건은 소재의 차이인데, 후기를 읽어보니 조금 더 탄탄하고 핏을 잡아주는 느낌이라 하여 관심이 갔다.

 

직접 입어보니 부드럽고 얇은 P1품번과 달리 조금 더 빳빳하면서 탄탄한 느낌의 소재로 허리와 복부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P1품번에 비해 오래 입어도 핏이 흐트러지지 않을 듯한 느낌.

 

밝은 컬러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가급적이면 동일한 디자인을 중복 구매 하지 않으려고 하는 편인데, 디자인과 기장이 데일리로 입기 편한 쇼츠라서 구매 결정. 

 

기본정보

24 SS 제품으로 출시된 '워시드 와이드 데님 쇼츠'는 한섬 더캐시미어 제품으로 품번은 CM2E4NPC335W, 가격은 34만 5천 원이다. 면 100% 데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다크 네이비 단일 컬러로 출시되었다. 같은 시기에 동일한 디자인 다른 소재로 된 WP1품번도 출시되었으며 해당 제품은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

 

컬러

중청보다 한 톤 밝은 느낌의 데님 컬러. 연청까지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중청에 비해 SS시즌에 어울리는 밝은 느낌이 있다. 적당한 워싱이 자연스러운 느낌. 컬러도 워싱도 데일리룩으로 적당한 느낌.

 

소재

면 100%의 데님 소재. 탄탄한 소재로 신축성은 별로 없으며 늘어지거나 흐트러짐이 생기지 않는 소재다. 오래 입어도 변형될 것 같지 않고 내구성도 아주 좋을 것 같다. 

 

디자인

유교걸을 위한 쇼츠. 기장도 디자인도 단정하고 노멀 하다. 스트레이트에서 A라인의 중간 정도의 라인으로 하단이 살짝 퍼지는 느낌이라서 다리도 길어 보이고 약간의 여성스러움이 더해진다. 

 

광택감이 도는 라운드 버튼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며 더 캐시미어 특유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레더탭이 마음에 든다.

 

신축성이 없는 제품이라서 핏팅 시 사이즈가 다소 작게 느껴질 수 있는 옷이다. 평소 더캐시미어 61을 착용하지만 64부터 나오는 제품이라 64로 구매했는데, 크다는 느낌이 많이 나지 않았다.

 

탄탄한 소재가 허리와 골반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며 약간의 여유가 착용감을 더 편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착용감

사이즈를 업했음에도 겉도는 느낌이 없고 적당한 여유가 느껴져서 착용감이 편하다. 골반 부분이 타이트하지 않고 하이웨이스트 핏이라 그런지 착용감이 편하다. 

 

기장이 적당히 긴 듯한 느낌이라 앉았을 때도 조심스럽지 않아 활동성이 매우 좋다. 

 

총평

예전에는 짧은 듯한 쇼츠가 발랄하고 귀여워 보였는데, 언젠가부터 너무 짧은 쇼츠는 부담스럽다. 적당히 긴듯한 쇼츠가 점잖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더캐시미어 특유의 컬러와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이 있어서 니트와 매치하면 세미 정장룩이 되고 티셔츠와 매치하면 깔끔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같은 디자인을 중복해서 사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었지만, 재고 상황을 보니 왠지 내년에 아웃렛에 30%로 올라올 것 같아서 하루라도 빨리 사서 많이 입기로...

 

평생 바지 느낌의 데일리 쇼츠. 휘뚜루마뚜루 코디가 필요 없는 아이템. 갖고 있으면 아무 때고 꺼내 입을 수 있고 손이 많이 가는 옷. 

 

워시드 와이드 데님 쇼츠
품번: CM2E4NPC335W
가격: 345,000원
제조국: 한국
제조연월: 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