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섬 더캐시미어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니트 팬츠

외면의힘 2024. 10. 23. 20:00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니트 팬츠

더캐시미어 니트 팬츠는 더캐시미어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매년 나오는 기본 라인은 스트레이트로 일자로 툭 떨어지며 주머니가 없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슬릿 헴 디테일이 있는 제품. 뒤쪽 중앙에 라인이 있고 하단에는 트임이 있다. 기본 라인에 비해 전체적인 핏도 조금 더 슬림한 편.

 

매번 스트레이트 라인을 구매했는데, 이 라인은 핏이 좀 더 날씬한 느낌이라 구매해 보았다.

 

01. 기본정보

22SS 출시된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팬츠는 한섬 더캐시미어 제품으로 품번은 CM2D0KPC631W, 가격은 625,000원이다. 모 82%에 캐시미어 18%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BLACK, ECRU, GREY KHAKI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02. 소재

이탈리아 CARIAGGI사의 수입 원사, 모 82%에 캐시미어 18% 혼방 

 

믿고 사는 까리아지 답게 소재가 정말 좋다. 다른 니트 팬츠와는 달리 매우 탄탄한 니트 소재. 보풀도 잘 생기지 않고 오래 착용해도 쉽게 늘어나지 않는다. 

 

캐시미어 함량이 높은 편이 아님에도 보온성이 매우 좋고 촉감도 아주 부드럽다.  

 

03. 컬러

블랙, 에크루, 그레이 카키 세 가지 컬러가 나오는데, 고민 끝에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

 

더캐시미어 특유의 느낌을 살리려면 다른 컬러를 선택하는 게 낫지만, 이 팬츠는 핏이 슬림하여 골반 라인이나 엉덩이 라인이 도드라저 보이는 게 싫어서 블랙으로 선택.

 

04. 핏

니트 팬츠지만 핏이 참 예쁘다. 뒤트임이 있어서 밑단이 미세하게 넓어지는데, 부츠컷 까지는 아니지만 스트레이트보다는 여성스럽고 날씬한 실루엣이 연출 됨. 

 

소재도 늘어짐 없이 탄탄한데다가 컬러도 블랙을 선택했더니 제대로 슬림 핏. 니트 팬츠 특유의 루즈한 느낌보다는 정장 팬츠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다.

 

05. 디테일

주머니

더캐시미어 니트 팬츠들은 주머니가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나뉘는데, 이 팬츠는 주머니가 있다. 보통 까리아지사의 탄탄한 니트 소재로 된 제품들은 주머니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팬츠에는 있어서 좋았음.

 

그동안 주머니가 있는 팬츠들이 소재가 아쉬워서 스킵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 팬츠는 소재도 만족스럽고 주머니까지 있어서 매우 만족

 

슬릿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팬츠는 이름에 쓰여있는 슬릿이 있는 니트 팬츠다. 뒷면을 보면 중앙쪽에 이음선 같은 라인이 있으며 그 아래쪽에 슬릿이 있다. 

 

이 선과 슬릿 덕분에 더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연출된다. 다른 더캐시 니트 팬츠에 전체 폭이 좁은 편인데, 슬릿이 있어 밑단이 넓어져서 신발을 신었을 때 밑단 라인이 울지 않고 모양이 예쁘게 펴진다.

 

06. 착용감

착용감은 말해 모해. 믿고 사는 더 캐시미어 팬츠다. 더캐시미어 팬츠 중에서도 CARIGAGGI사의 원사로 제작된 제품은 볼것도 없다. 편하고 따듯하고 보드랍고 다함.

 

SS시즌용으로 나왔지만 겨울 시즌 제품처럼 도톰하고 보온성도 좋다.

 

07. 내구성

더캐시미어 니트 팬츠를 계속 사게 되는 이유가 있다. 바로 내구성. 더캐시미어 니트 팬츠는 내구성 면에서 어떤 브랜드와도 비교 불가한 경쟁력을 가졌다. 

 

가격이 고가임에도 사게 되는 이유. 한해를 넘기기 힘든 니트 팬츠가 허다한데, 더캐시 니트 팬츠는 몇년을 입어도 쌩쌩하다. 컬러가 지겨워진 적은 있어도 해져서 못 입게 되지는 않는 듯.

 

내구성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또 추천!

 

08. 총평

사실 니트 팬츠는 활용도 면에서 애매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편하고 따듯하긴 하지만 오피스룩으로 입을 수가 없는데, 그런 큰 예산을 투자해도 될지 고민했던 것도 사실. 

 

하지만 막상 구입하고나니 추운 날은 계속 입게 되더라. 출근할 땐 긴 니트 상의나 가디건과 함께 입으면 괜찮더라는. 특히 블랙 컬러는 오피스 룩으로 아쉬움이 없다.

 

겨울 여행때도 이만한 아이템이 없다. 호캉스 갈 땐 라운지 웨어로 딱이고, 장시간 비행에도 피로감 없이 편하고 담요 덮지 않아도 될 만큼 따듯하다.

 

편하고 따듯한 옷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더캐시미어 니트 팬츠. 까리아지 원사여부만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좋을 듯합니다요.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니트 팬츠
품번: CM2D0KPC631W
가격: 625,000원
제조국: 한국
제조연월: 22.12

캐시미어 블렌드 슬릿 헴 니트 팬츠 더한섬닷컴